환영합니다!

뉴욕한인교회를 방문해 주신 분들을 환영합니다.

우리 뉴욕한인교회는 1921년에 조국의 독립을 갈망하면서 신앙의 선조들이 세운 민족의 교회로서 어머니의 교회로서 곧 100주년을 바라보며 역사의 현장에서 예수의 복음으로 초기 대한민국을 건국한 수 많은 민족의 지도자들을 양성했습니다.

우리 뉴욕한인교회는 현재도 끊임없이 말씀과 성령으로 이 시대에 콜롬비아 대학과 맨하탄 음대를 중심으로 뉴욕 맨하탄 지역에 젊은 청년들에게 또 한 뉴욕과 뉴저지와 멀게는 필라델피아에 있는 한민족 이민 디아스포라에게, 그리고 전 세계 열방에게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우리 뉴욕한인교회는 주님이 다시 오시는 그 날까지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의 복음, 희망의 복음, 능력의 복음, 승리의 복음으로 지역, 민족, 열방을 섬길 것입니다.

뉴욕한인교회는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뉴욕한인교회 비전

  • 첫째, 복음으로 세상의 변화를 위해서 섬기는 지도자를 양성하는 교회입니다.
  • 둘째, 문화와 경제의 중심지인 뉴욕에서 예술로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교회입니다.
  • 셋째, 지역, 민족, 세계 열방을 선교 하는 교회입니다.

뉴욕한인교회 예배

diagram

뉴욕한인교회는 거룩한 말씀(Holy Scripture), 거룩한 성령(Holy Spirit), 거룩한 훈련 (Holy Discipline) 을소중한 가치로 삼고 잘 훈련되고 잘 준비된 성가대와 열정적인 말씀으로 영감이 넘치는 예배를 진리와 전심과 전력을 다해서 드리는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