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학교

주일학교 예배

장소: BPC 2층, 주일학교 예배실 
시간: 주일 오후  2시 30분

 

우리 주일학교는요...

뉴욕한인교회 주일학교는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하나님의  말씀이 참(Truth)되심과  그 말씀을  세상의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시켜 적용할 것인가를 가르치며 , 아이들의 삶이 하나님과 끊임없이 동행하는 가운데  성인으로 성장하는 데 확실한 준비가 되도록 지도하고 인도하는데  섬김의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예배, 교육, 친교, 그리고 봉사의 다양한 섬김을 통하여 아이들의 영성을 길러 내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교회가는 날은 재미있는 날’이라는 작은 외침이 우리 아이들의 입을 통해서 나오도록  재미있는 주일학교를 만드는데 전심 전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익창 전도사님과 4분의 주일학교 선생님이 동역자로팀을 이루고 있습니다.

3세 미만의 영아반을 위한 예배실이 있어서 영아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은 걱정없이 오셔서 예배을 드리실 수 있고   3세에서  초등학교 6학년을 위해서  매주  아름다운 찬양과 율동, 주일예배, 그리고  연령별 성경공부가  준비됩니다.  특별히 성경공부는 감리교에서 제작되는 “Wesley”라는 교재을 년령별로 주문하여 유치부 (Preschool)에서 6학년까지 칼라로 화려하게 제작된 교재로 재미있게 배우고 있으며 아이들의 성경지식이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매달의 특별행사로 영화보기, 음식 만들기, Play day, craft day 등의 행사와 설날 세배를 통한 한국 문화계승, 교회 바로 옆에 있는 Riverside 잔디밭에서 하는 부활절 달걀찾기 (Egg Hunting), 겨울의 ski trip, 그리고 아이들의 배움을 측정해 보는 성경 Jeopardy와 여름성경학교 (1박2일)가 있습니다.  

저희 주일학교는 학부모님과 주일학교, 그리고 교회가 한 페이지에 있도록 교량 역할을 다 할 것이며  더불어 사회에 이바지 하는 주님의 자녀들이 될 수 있도록 안내자의 역할을 다 하겠습니다.

 

SundaySchool_pic1.jpg
SundaySchool_pic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