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019년 5월 12일 주일예배 안내말씀

1. WCC(World Council of Churches): WCC에서는 8월 초 한주간 “Pilgrimage for Peace and Justice: Korea”라는 주제로 선교대회를 개최합니다. 본 행사에 참가하는 20-39세 청년들에게 한국 여행경비 및 장학금(1000불)이 지급됩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들은 윤지원 전도사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한나/베드로회: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신우회 및 모세회 회원들과 함께하는 행사를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일시: 5월 16일 목요일 / 장소: “송산”식당, 43-30 Corporal Kennedy St., Bayside, NY 11361)

3.    친교부: 친교와 헌화로 섬겨 주실 분들은 친교실에 배치된 명단에 사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신우회:오늘 예배 후 오후4시에 본당 뒤쪽에서 월례회로 모입니다.

5.    뉴저지1속:5월 19일 주일 예배 및 친교 후 오후 5시에  BPC친교실에서 속회모임이 있습니다.

6.    맨하튼 속회: 5월 19일 주일 예배 및 친교 후 오후 5시에 
BPC 아래층에서 속회모임이 있습니다.

7.    속회인도자 교육:5월 26일 주일예배 및 친교 후 BPC 3층 교실에서 속장 및 인도자 교육이 있습니다.

8.    교우동정

a.   김명욱 목사님께서 뉴욕 유일의 기독 신문사인 ‘기독뉴스’의 대표로 취임하셨습니다. 김목사님의 새로운 사역과 여정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b.   청년부 셀리더와 예배 ppt로 봉사해온 오석영 자매가 맨하튼 음대 석사학위 과정을 잘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지난 2년간 교회를 위해 수고해준 석영 자매를 위해 많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c. 최 안토니가2019년US Presidential Scholar in Arts (미대통령 예술부문장학상)를 수상하게 되었습니다.미국의 고3학생이 받을 수 있는 최고 영예의 상으로 학교성적, SAT점수,예술 전공분야가 모두 우수한 학생을 선발합니다(수상율18000:1).미정부초청으로 워싱턴 케네디센터에서 연주 및 수상을 하고,백악관에서 대통령을 만나게 됩니다.안토니는 뉴욕,뉴져지주의 유일한 대표 학생으로 뽑혔고,모든 예술분야를 종합하여총20명의 수상자 중 한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