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018년 2월 4일 주일예배 안내말씀

1. 건축: 교회건축을 위해 정오 12시에 다니엘 중보기도를 드립니다.
1)모든 안전을 위해서 2)책정된 비용 내에서 계획된 날짜에 건축 완공을 위해 3)주변 이웃들에게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4)성도들이 하나 되도록  5)입당과 봉헌 예배를 한번에 드리도록 6)하나님의 영광과 부흥을 위한 건축이 되도록

2. 환영: 새 가족과 방문하신 모든 분들을 주님 안에서 환영합니다.

3. 하루 1불 선교 감사 헌금 드리기: 2018년 1월1일부터 1년 365일동안 하루 1불 씩 선교를 위해 드리는 감사헌금을 시작합니다. 한 가정 혹은 한 사람이 하루 1불씩 헌금을 드릴 수 있습니다. 본 사역을 통해1) 예수님의 지상 명령 "가서 제자 삼으라"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2) 하루 1불로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3) 연회를 통한 세계 및 국내 선교 헌금으로 사용합니다.

4. 예배: 오늘 예배는 미국장로교회와 합동예배로 오전 10시 30분에 드립니다. 예배 후 아래층에서 친교가 있으며, 오늘 오후 2시30분 예배는 없습니다.

5. 도시교회론세미나: ‘도시교회론’ 세미나는 오늘 쉽니다.

6. 속회 교재: 기쁨의 언덕’ 2018년2월호 3주 “그리스도인들의 경제 생활” 입니다.

7. 헌금 안내
1) 오늘 주일헌금을 하실 때, 예배당 뒤쪽에 준비된 뉴욕한인교회 헌금봉투를 활용해 헌금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2) 지난 8일 맨하튼 워싱턴 하이츠에 위치한 한 6층 아파트에서 100여명의 이재민을 발생시킨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저희 뉴욕 한인교회의 사무장으로 섬겨 주셨던 박유리 집사님께서 이 사고로 인해 큰 재산피해를 입고 현재 어려운 상황에 계십니다. 박집사님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오늘 뉴욕한인교회 헌금봉투를 통해 구제헌금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8. 청년부: 오늘은 합동예배 관계로 오후 2시에  BPC 2층 예배실에서 청년부 모임을 갖습니다. 모든 청년 지체들을 환영합니다. (문의: 김으뜸 전도사)

9. 공천위원회: 2월 11일 주일예배 후 친교시간에 아래층 교실에서 공천위원회 모임이 있습니다. 공천위원들은 모두 참석해주시길 바랍니다.

10. 교회 주소록 작성: 2월 11일부터 2주간 뉴욕한인교회 2018년도 주소록 작성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예배 후 친교실에서 주소록용 사진촬영도 함께 진행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회주소록은 교회차원에서 관리하며 특별한 사유가 있지 않는 한 배포 및 도용은 하지 않습니다.

11. 성가대 발전기금: 2017년 성가대 발전기금을 예배영상을 위해 수고하고 계시는 배예진 자매님께 장학금으로 드립니다.

12. 교역자 동정: 김으뜸 전도사님의 부인 김경란 사모님께서 지난 1월 29일 저녁 7시 09분 Evelyn Y. Kim(김열매 양)을 순산하셨습니다. 모두 축하해주시고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3. 친교실 정리 안내말씀: 주일 친교 후 뒷정리를 하실 때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는 갈색통은 그 자리에 그대로 두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