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018년 1월 28일 주일예배 안내말씀

1. 건축: 교회건축을 위해 정오 12시에 다니엘 중보기도를 드립니다. 1) 모든 안전을 위해서  2) 책정된 비용과 계획된 날짜에 건축이 완공 되도록  3) 주변 이웃이 불편하지 않도록  4) 온 성도가 하나 되도록  5) 입당과 봉헌을 한번에 드리도록  6) 하나님의 영광, 교회의 부흥, 성도의 축복을 위하여

2. 환영: 새 가족과 방문하신 모든 분들을 주님 안에서 환영합니다.

3. 하루 1불 선교 감사 헌금 드리기: 2018년 1월1일부터 1년 365일동안 하루 1불 씩 선교를 위해 드리는 감사헌금을 시작합니다. 한 가정 혹은 한 사람이 하루 1불씩 헌금을 드릴 수 있습니다. 본 사역을 통해1) 예수님의 지상 명령 "가서 제자 삼으라"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2) 하루 1불로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3) 연회를 통한 세계 및 국내 선교 헌금으로 사용합니다.

4. 정기임원회/사역협의회: 오늘 예배 후 오후 4시 20분에 BPC 본당에서 2018년 1차 정기 임원회 및 사역협의회를 개최합니다.

5. 구제헌금: 지난 8일 맨하탄 워싱턴 하이츠에 위치한 한 6층 아파트에서 100여명의 이재민을 발생시킨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저희 뉴욕 한인교회의 사무장으로 섬겨 주셨던 박유리 집사님께서 이 사고로 인해 큰 재산피해를 입고 현재 어려운 상황에 계십니다. 박집사님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오늘 드리는 구제헌금으로 도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합동예배 안내: 2월4일 주일 오전 10시30분 BPC본당에서 미국교회와 합동예배로 드립니다. 이번 합동예배에는 담임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이날 뉴욕한인교회 오후 2시30분 예배는 없습니다. 성도님들께서는 합동예배로 참석해주시길 바랍니다.

7. 청년부 장학금 전달: 청년부의 부흥과 발전을 위해 2017 제자훈련반에서 장학금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8. 청년부: 오늘부터 매 주일 오후 4시 BPC 2층 예배실에서 청년모임이 새롭게 시작됩니다. 모든 청년 지체들을 환영합니다. (문의: 김으뜸 전도사)

9. 주일학교: 주일학교에서 아이들을 위해 섬겨 주실 정교사를 모집합니다. (문의: 진익창 전도사)

10. 베드로 남선교회: 주종영 집사님께서 만장일치로 베드로 남선교회 신임 회장에 선출되셨습니다. 앞으로의 사역을 위해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1. 친교실 정리 안내말씀: 주일 친교 후 뒷정리를 하실 때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는 갈색통은 그 자리에 그대로 두시길 바랍니다.

12. 속회교재: ‘기쁨의 언덕’ 2018년1월호 1주 “평생에 한 가지 소원” 입니다.

Dream Act 법안 서명 운동: 불법체류 이민자들의 자녀들을 위한 법안이 통과될 수 있도록 서명운동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웹사이트(www.dreamer.goaction.net)에 방문하셔서 이름과 주소를 기재하시면 지지 서명을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