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8월24일 주일예배<안내말씀>

{C}1. 건축: 주의 영광과 주의 교회의 다음 세대 부흥을 위한 교회 건축을 위해 매일 중보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2. 환영: 뉴욕한인교회에 오신 새가족과 방문하신 여러분을 주님 안에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C}3.   9월 성찬위원: 김준기/김성실 임국재/임경숙 임인택/임성혜

{C}4.   2014 주소록: 주소록을 프린트하기 전 본인의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C}5.   교육부 제자양육훈련: 92째주(9/14)부터 제3너희는 누구인가를 기억하라 제자양육훈련을 시작합니다. 교재를 주문해야하므로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신경숙/교육부장께 831(주일)까지 제출해 주십시요. 신청서는 안내데스크에 있습니다.

{C}6.   새사무장: 9월 첫주부터 박형규 전도사가 사무장일도 임시로 겸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C}7.   건축위원회 교회건축 진행과정(Update Construction Information): 83일 주일과 810일 두 주일에 걸쳐서 공사도면에 관해서 각 부서들과 설명회를 가졌습니다두번의 설명회의 모임은 실제적으로 교회 공간을 각 부서들이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에 대한 논의를 했습니다. 각 부서들이 협력한 가운데 공간 사용에 대한 협의가 잘 이루어졌습니다.

앞으로의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두번의 설명회에 모임에서 제안된 몇가지 사안에 대해서 공사 도면이 뉴욕시 건축법에 의해서 변경이 가능한 것들은 우리 교회의 실정에 맞게 변경하는 것입니다.

2) 변호사를 통해서 콜롭비아 대학과 버나드 대학 측과 공사 중 접근에 대한 법적인 문서(Access Agreements)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3) 변호사를 통해서 LetMeBuild 와 법적인 계약을 교리와 장정에 맞게 체결합니다.

4) 우리교회가 선정한 LetMeBuild측과 건물 착공식 (Demolition Plan)을 위한 계획과 착공식 예배를 준비합니다. 건축업자에 의하면 착공식이 11월 경에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5) 현재 교회 건물을 건축업자에게 맡기고 11월에는 새로운 예배 장소로 이전할 예정입니다.

6) 9월에 있을 정기임원회를 통해서 건축기금 모금위원회를 구성해서 활동할 예정입니다.

 =======  8월 예배 및 행사 안내 =======

8월 25~30일 : 새벽 기도와 수요 기도회 -  손위련 권사 인도

                    토요일 새벽 기도 권영주 장로 인도

담임 목사 동정: 825()부터 830() 오전까지 휴가이십니다. 목사님 휴가기간 중 금한 사항은 임인택/임원회장 (917-568-4601)과 장계인/목회협력위원장(516-680-0465)께 연락주십시요.

=========== 감사의 말씀 =========

{C}v {C}헌화와 친교:  손세영/황지혜 집사님 가정에 감사드립니다.

{C}v {C}교회 친교를 위해 음식을 손수 준비해 주신 김인순/김창애 권사님께 감사드립니다.

{C}v {C}교회 의자를 고쳐주신 김득영 장로님께 감사드립니다.